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발산 한우진곱창 발산역 곱창 맛집!! 내돈내산 찐후기
    쿙주부의 외식 2024. 1. 19. 16:5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신년회를 했는데 어디서 볼까 하다가

    발산역 맛집이 많잖아요?

    그래서 발산역 맛집을 찾다가 성시경의 먹을텐데 방송에도 나왔다는!

    발산역 곱창 맛집!

    발산 한우진곱창에 다녀왔습니다

     

    확실히 저녁에 가니까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평소에도 웨이팅이 많다는...얘기를 듣고 바로 가서 웨이팅등록을 하고 30분정도 기다렸습니다

     

     

     

     

     

     

    가게가 생각보다 크진 않더라구요!

    그리고 뒤로도 계속 예약이 있어서

    직원분이 곱창은 추가주문이 안되니 미리 주문 다 하라고 했습니다!

     

    대기 할 수 있게끔 공간이 있어서 다행이였어요

    밖은 너무 추워.....

     

     

     

     

     

    30분정도 기다렸다가 들어간 발산 한우진곱창

    주문을 미리 하고...

    먼저 맥주한잔 해야죠

     

    치얼쓰~

     

    바로 기본반찬이 세팅되었고 선지해장국도 나왔습니다

    저 부추......청양고추....양념소스..

    거기에 곱창 하나 턱..

    아 생각나네요

     

    주문은 모듬곱창 2개 + 막창 1개 했습니다

     

     

     

     

     

     

    드디어..나왔다..

    성시경이 극찬한 곱창.........

     

    비주얼 대박이죠?

    막창 추가하길 너무 잘한듯!!!!!!!!

     

    초벌되서 나왔지만 한번 더 바삭하게 구워줬습니다

    비쥬얼 무엇이야! 곱 가득 들어있는 저 자태..

     

     

    반응형

     

    한쪽에는 부추를 구워줍니다!

    익은 부추도 맛있었음..

     

    그리고.. 염통이요

    염통에 양념을 했나봐요!!

    와 진짜 입안에 사르르 녹고...너무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염통을 추가해보려구요!!!

     

     

     

     

     

    어서 익어다오...

    또...가고싶네요..

     

    개인적으로 곱창을 좋아해서 여러 곱창집을 많이 다녀봤지만

    이렇게 안질기고 고소한 곱창집은 솔직히 여기가 처음이였어요

     

    비싼게 흠이지만 ㅠㅠ 그래도 진짜 인생곱창집

     

    발산역 곱창 맛집... 찐 추천합니다

     

     

     

     

     

     

    여러분..

    막창 필수로 추가해주세요 제발

    진짜 너무 맛있어요..

    2명이서 갔는데 마지막에 밥도 볶아먹었습니다

     

    사실 친구가 1명 더 오기로해서 세팅했지만 생각보다 너무 늦게와서 거의 볶음밥만 같이 먹었다는..

    친구야 늦게와줘서 고마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발산 한우진곱창 메뉴 *

     

     

    발산역 곱창 맛집인 발산 한우진곱창의 메뉴판입니다

     

    1인분에 29,000원인데요

    가격은 비싸긴 하지만..맛은 보장합니다 ㅠㅠ

    진짜 맛있음!

     

     

     

    그리고 한우진곱창은 일요일에 정기휴무입니다!!

     

    내돈내산 찐후기 잘 보셨나요..?

    발산역 곱창 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발산 한우진곱창 추천해요!

    곱창을 안좋아하는 분들도 가면 좋아할거같아요

     

    다음주에 친구들 만나면 또 가야겠어요

    진짜 너무 맛있어!!!!!!!!!!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