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쿠팡 추천템! 쿠팡살림추천템 구매해보았습니다!내돈내산 찐후기
    쿙주부의 정보 2024. 1. 25. 14: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쿠팡으로 이것저것 구매하고있는데요

    그 중 잘샀다! 생각되는 몇개 쿠팡 추천템 소개해드릴께요

     

    쿠팡살림추천템 5가지 start

     

    쿠팡 추천템 첫번째

    글라스락 렌지쿡입니다!!!

     

     

     

     

    글라스락 렌지쿡을 검색하면 여러개가 나오는데요

     

    글라스락 렌지국 계란찜 705ml는 좀 작을거같아서

    누들 전자레인지 용기 1000ml짜리로 많이 구매하시는거 같더라구요!

     

    근데 후기를 읽어보니 손잡이가 굉장히 불편하다는 의견이 많았어요

     

    그래서 전! 글라스락 렌지쿡 볶음밥 전자레인지 용기 1030ml짜리로 구매했습니다!

    볶음밥용이라고 되어있지만.. 계란찜 해도 되고 라면 끓여먹어도됩니다

     

     

     

     

    쿠팡살림추천템인 글라스락 렌지쿡은 2개짜리고 구매했어요!

    다음에 코스트코가서 볶음밥 사서 데워먹어봐야겠어요 ㅎㅎ

     

     

     

     

    생각보다 작은거같았는데 막상 내용물을 넣어보니 많이들어가더라구요 ㅎㅎ

    근데 705ml짜리 구매했으면 너무 작았을 거 같아요

    1030ml짜리가 가장 적당한듯..

     

     

     

     

    떡볶이를 사왔는데 치즈를 넣고싶어서 용기에 담은 뒤

    치즈 솔솔 뿌리고 전자레인지에 데워먹었어요

    간편하고 정말 좋네요!

    뚜껑도 있어서 내용물이 전자레인지에 튀지 않아 편리합니다!!!

     

    오늘은 계란찜 만들어먹어봐야겠어요^^

     

     

     

    쿠팡 추천템 두번째!

    유아 양말

     

    GGRN 아동용 체크 양말을 사보았습니다

    애들 발은 정말 금방 크더라구요... 벌써 양말이 또 작아져서 구매해보았어요

     

     

     

    컬러 너무 이쁘지않나요? ㅎㅎㅎ

    쿠팡에서 유아양말이라고 검색하면 여러개가 나오는데

    그중 체크무늬를 골랐어요

    우리집 꼬맹이는 38개월인데 L사이즈 구매했더니 좀 크지만 잘 맞았습니다

     

     

     

     

    귀요미발 ㅠㅠ

    보통 사이즈 크면 미끄럼방지가 없는데 여기껀 있어서 좋더라구요!

     

    건조기 돌리려고 한사이즈 큰거 샀지만

    생각보다 사이즈가 잘 맞네요

    후기에서 건조기 돌려도 많이 안줄어든다고 해서 구매해봤는데

    진짜 많이 안줄어서 다행이였어요!

     

     

     

     

    쿠팡살림추천템 세번째

    양모볼!

     

     

    집에서 거의 건조기 돌리는데 겨울이라 유독 정전기가 많이 생기더라구요 ㅠ

    근데 양모볼을 넣고 돌리면 정전기가 줄어든다는 말에 구매해본 양모볼

     

     

     

     

    귀여운 뉴질랜드 양모볼...

     

    저는 양모볼에 오일넣고싶어서 따로 오일도 구매했어요!

     

     

    반응형

     

    빨래 양이 적을때는 2~3개정도 넣는게 좋다고 하여 3개 넣었어요!

    오일도 몇방울 떨어뜨려줬더니

    아로마향도 나고 좋았어요

     

    근데! 양모볼이 건조기안에서 통통 튀는 소리가 좀 나더라구요

    소음이 살짝 있었지만 정전기도 예전보다 덜하고 만족했어요!!!!

     

     

     

    쿠팡살림추천템 네번째! 

    몬스터 클리어 겔 다용도 초강력 실리콘 투명 양면테이프

     

     

     

    울퉁불퉁한 아트월에 어떤걸 붙여야 고정이되나 고민하던 때에

    몬스터 겔 양면테이프가 유명하다고 하여 구매해보았습니다

     

     

     

     

    도톰하니 딱 봐도 잘 붙을 거 같은 느낌 아닌가요 ㅋㅋ

    후기도 너무 좋아서 구매해보았는데

    진짜 잘 붙어요!

     

    그리고 제거할때도 손으로 살살 문지르면 깔끔하게 제거됩니다

     

    양면테이프 끈적거림 1도 없이 진짜 깔끔하게 제거됨!!!!

     

    양면테이프 찾는 분들에게 진짜 추천해요

     

     

     

    쿠팡추천템 다섯번째!

    타임타이머 입니다

     

     

    요즘 저희집 꼬맹이가 밥먹는데 한세월 보내고있는데요~

    시간을 딱 정해주고 정해진 시간이 지나면 치우는 식의 교육이 필요할거같더라구요

     

    그래서 구매해본 타임 타이머!

    빨갛게 타임이 줄어드는게 보이니까 시각적으로 훨씬 좋았어요

     

     

     

     

    알람 지속시간도 선택할 수 있고 무음모드도 되서 좋았어요

    간단하면서 타이머가 줄어드는게 확 보여서 아이들에게 맞춤...!

     

    이렇게 오늘은 저의 쿠팡 추천템 내돈내산 찐 후기를 써보았는데요

    진짜 다 추천할 만한 아이템입니다

     

    그럼 저의 쿠팡살림추천템은 여기서 끄읏~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