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드라마 반의 반 정해인이 주인공이라네용!!!
    쿙주부의 정보 2020. 3. 8. 21:0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쿙주부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월요병으로 잠못이루시는건 아니신지.....

    저는 요즘 코로나때문에 방콕하면서 드라마에 흠뿌욱 빠져있어요!!!!!!

    주말엔 드라마 보느라 더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하이바이 마마도 보구요! 볼때마다 느끼는거지만 김태희님은 ... 정말...

    귀신이 아니라 천사같아요... 연기력도 많이 늘었고 얼마나 이쁘던지..

    똥머리도 잘어울리고 긴머리도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피부도 하얗고 이목구비는 또렷해서 볼때마다 감탄하고있습니다

     

    그리고 또 주말에 즐겨보는 이태원 클라쓰~~~~~

    다음 웹툰이 원작이라고 하던데 드라마 다 보고나서 웹툰을 볼 생각입니다

    박서준은... 풀샷잡을때마다 기럭지보며 감탄중... ㅋㅋㅋ

    이태원 클라쓰에 나오는 인물들이 다 기럭지가 좋아요! 조이서도 키크고..

    오수아도 장난없고..... 근데 요즘 장근원분량이 작아져서 아쉬워요

    비록 악역이긴하지만 ㅠㅠ 불쌍해서 정이 많이 갔는데 감옥가더니 너무 안나옴

    궁금해서 장근원 인스타그램 들어가봤는데 앞머리 내린 모습 너무 다르더라구요

    드라마에서랑은 또 다른 매력... 귀여워...... 안보신분들은 인스타들어가서 봐보세용ㅋㅋㅋㅋㅋ

    진짜 매력있으신 분입니다... ㅎㅎ

     

    이렇게 드라마를 좋아하는 전.... 이번에 새로 사는 드라마 반의 반을 알려드리려고합니다

    저만 좋은거 볼 순 없잖아요~ 같이 봐요 ㅋㅋㅋㅋ

    반의 반은 3월 23일!! 방영예정이며 매주 월화 9시에 tvn에서 방송된다고합니다.

    주인공은 바로바로 정해인!

     

     

     

     

     

     

    저 사진들은 tvn에서 가져온건데 .. 표정이 너무 아련하지않나요..? 저 멍뭉미

    정해인님 무슨일인가요ㅋㅋ

    총 16부작이며 출연자는 정해인, 채수빈, 이하나, 김성규 외 출연합니다~~~~

    정해인은 올해 88년생이며 33살이지만! 20대 초반같은 모습을 유지하고있어요

    하얀 피부와 싱그러운 미소때문인가.......... 약간 박보검 이미지랑 비슷한거같기도하네요

     

    드라마 반의반은 인공지능 프로그래머 이야기이며 인공지능 프로그래머 하원(=정해인)과

    클래식 녹음 엔지니어(=채수빈)이 만나는 짝사랑 이야기라고 합니다

    스틸컷에서 보이는 표정이 이 드라마를 말해주고있네요....

     

    연출에는 '아는 와이프'를 제작한 이상엽 감독님과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시나리오를 맡았던 이숙연 작가가 참여한다고 하는데요~

    그러고보니 정해인님 유열의 음악앨범에도 나왔었는데!!!! 김고은님이랑!!!!

    두번째 같이 하는 작품이 되겠네요

    그 영화도 참 감성적이며 좋았죠 ..!! 김고은님이랑도 정말 잘 어울렸는데....

    그리고 해인님은 부드러운 연기나.. 카리스마있는 연기 다 찰떡으로 잘어울린다고 생각해요

     

    정해인님과 채수빈님의 러브러브한 연기가 너무 기대됩니다.

    두분 다 싱그럽고... 너무 잘 어울립니다 ;; 어울린다는 말을 몇번하는지 모르겠네요 ㅋㅋ

    채수빈님은 드라마에서도 몇 번 봤지만 인형처럼 이쁜 이목구비를 가졌어요~!!!!

     

     

     

     

     

    이하나는 문순호 역할로 하원과 친구처럼 지내며 각별한 사이로 나오며

    직업은 식물을 가꾸는 정원 관리사 입니다.

    이하나의 연기도 너무 기대되네용~~ 이하나도 너무 좋아요..

    김성규는 강인욱 역할로 지수의 남편이자 슬럼프에 빠진 클래식 피아니스트 역할을 맡았다고 하네요

     

    이 드라마도 꼭 볼 예정입니다.....

    너무 기대되구요~~ 남편이랑 같이 볼껍니당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