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어조은닭 에어프라이기에 구워먹음 내돈내산 솔직 리뷰
    쿙주부의 요리 2020. 3. 11. 08: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쿙주부입니다~~ ><>< 코로나 확진자가 칠천명이 넘었고..

    사망자도 50명이 넘었네요 ㅠㅠ 금방 끝날 줄 알았는데 왜이렇게 오래가는걸까요 ㅠ

    코로나가 언제 사라질지 너무 걱정됩니다 ㅠㅠ

    마스크도 몇개 안남았고.. 모두가 건강해지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내돈내산 리뷰시간인데요~ (맘대로 정함.. ㅋㅋㅋ)

    신혼부부들이나 야식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아닐까 싶네요

    남편이 유튜브 먹방을 많이 보는데 거기에 맛있다고 나왔었는지 구어조은닭 치킨을 주문했더라구요!!

    전 인터넷으로 먹을거 주문 잘 안하는데 남편은 맛있는것만 쏙쏙

    골라서 잘 삽니다 ㅎㅎㅎㅎㅎ

     

    그래서~ 어제 저녁에 밥먹고 야식으로!

    구어조은닭을 에어프라이기에 구워 먹어보았습니다 ><

     

     

     

     

     

    짜란~~~ 바로 이겁니다~~!!

    다조은푸두에서 나온 에어프라이어용 국내선 100% 치킨 600g 짜리이고~

    프리미엄치킨이라고 써있네요 ㅎㅎㅎ 양념이 되어있는 모습~!!

    튀기는게 아니라 담백하게 에어프라이기로 구워먹을수 있게 나온건가봐요!

     

    순살로만 된것도 있고~~ 뼈있는 치킨도 있는데 일단 저와 남편은

    뼈있는 치킨을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사실 인터넷으로 시킨거고 이 치킨에 대한 정보가 아예 없었기때문에 딱히 기대는 안했었는데

    생각보다 살도 도톰하고 품질이 정말 좋아보였어요!!!!!

     

     

     

     

     

     

     

    양념이 더 잘 스며들게 조물조물한 뒤 뜯어서

    종이호일을 깔고~ 치킨을 차곡차곡 넣어주었습니다.

    종이호일을 깐 이유는! 양념이 익으면서 굳어버리면 닦기가 굉장히 힘들어요 ㅠㅠ

    그래서 편하게 닦고싶으시다면 종이호일 깔아서 하는게 편합니다!

     

    공간이 비좁아보이지만 중간에 뒤집어 주고 할 예정이기에...

    그냥 한번에 다 넣어버렸습니다.

    비린내도 안나고 두툼두툼하니 너무 기대되더라구요~!!!!

     

    조리법은 사람마다 다를수도 있지만 전 185도에서 15분 + 뒤집어서 15분

    총 30분을 구워주었습니다.

    인터넷에는 200도에서 24분 조리하라고 나와있네요!!

    구워지는 냄새도 너무너무 좋고~ 크으 ㅎㅎㅎ

     

     

     

     

     

     

    사진은 왜이렇게 나왔지;; ㅋㅋㅋ

    드디어 30분의 기다림 끝에! 완성된 치킨!!!

    수분이랑 기름이 빠져서 그런지 처음보다 살짝 작아진 모습입니다.

    하지만 ..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겉바속촉 아닌가요..?

    실제로 보면 비주얼 너무 좋구요~ 껍질이 살짝 탔지만

    바삭한걸 좋아하는 우리 부부에겐 딱이였습니다.

     

    먹어보니 굽네치킨과 맛이 비슷하더라구요??? 진짜 굽네치킨 먹는거 같았어요

    매콤한 소스만 있었으면 더 좋을듯??

    소스는 추가로 구매 할수있어요~

    갈릭소스랑 먹었었는데 소스도 맛나더라구용 ㅎㅎㅎㅎ

    소스사진은 비록 없지만 인터넷으로 구어조은닭 구매하실때

    소스도 추가구매 꼭 하세용 ㅋㅋ 맛있습니다.

    소스 양도 많아서 두번에 나눠먹을수있어요~ 다음엔 불닭소스 사볼생각입니다.

     

    기름지지도 않고 .. 담백해서 살도 안찔거거같고.... 뭐 ..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맛있는건 살 안찝니다 ;;

     

    신혼부부분들!!! 아니면 야식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거 정말 추천드립니다

    광고 아님;; ㄹㅇ... 요즘 외식하기도 꺼려지고

    치킨가격도 거의 한마리에 이만원이잖아요 ㅠㅠㅠㅠ 너무 비쌈

    이거 사서 집에 있는 에어프라이기에 구워드셔요

    가격도 저렴하고 상당히 괜찮습니다.

     

    한팩 더 남았는데 다 먹으면 또 살 계획이구요~

    보니까 1kg짜리도 있더라구요?? 다음번엔 1kg짜리 사봐야겠어요 ㅎㅎㅎㅎ

    지금 인터넷이 1kg + 1kg에 14,000원정도에 파니... 괜찮지않나요?

    저렴하고 맛도 좋고 굳굳구구웃!!!!

     

    그리고 소소한 정보지만. .. 마늘이나 파? 양파? 이런거랑 같이 구워서 드시면 더 맛있을거같습니다

    글쓰다보니 또 먹고싶네요 ;;

     

    야식으로 정말 추천드리구요~

    또 생활하면서 좋은 정보나 팁 있으면 올리겠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